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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세법인 천지인은 수출입 통관 대행 업무뿐만 아니라 전문 관세사들이 업체의 특성에 따라 수출입 시 발생 가능한 관세 RISK를 분석하여 사전 예방 할 수 있는 업무 노하우와 업무 프로세스, 통관 업무 인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. 또한 2015년부터 면세점 통관팀과 전자상거래 통관팀을 별도로 구성하여 다양한 거래 형태의 통관 대행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.
Why ? 천지인 관세사 일원화 시각적.업무적.경제적 효율성 증대 . 전사적인 DATA관리 . 수입량 및 사업장간 이체량 확정의 효율성 증대 . HS CODE 및 FTA 세율의 일관성 제고 . 전 과정이 환급단계를 고려하고 진행되어 업무효율성 증대 . 정확한 소요량 계산 기능 및 환급액 극대화 . 단일의 Contact Point 및 통관전담자 지정 . 관세환급시 별도의 서류징구 불필요 . 통관내역 및 특이사항 기파악(Pre-alert 제공)
수출입통관의 일괄 관리를 통한 관세 Risk 제거 수출입신고의 일관성 유지 업체별 담당 관세사 지정 .다수의 관세사에 의해서 수출입신고를 할 경우 HS CODE가 불이치하거나 신고사항이 신고 관세사마다 달라지는 등 많은 오류가 발생 . 천지인에서는 일괄적인 수출입관리로 이러한 오류를 미연에 방지 가능 . 실제로 많은 업체들이 수출입신고 오류로 인해 환급에서 불이익을 받거나 환급이 불가능한 사례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는 실정임 . 업체별 지정 관세사를 두어 무역계약. 외환거래. FTA전략물자 등 수출입관련 컨설팅을 제공 . 업무 진행시 법적인 지식이나 통관관련 정보가 필요한 경우 지정 관세사에게 요청시 즉각적인 정보 제공 기능